창의로봇 | - 2개의 드라이버, 볼트와 너트를 이용하여 CPU,모터,센서등을 이용한 움직이는 로봇을 제작. - 1단계부터 7단계까지 체계적으로 구성되는 단계들을 통해 집중력, 창의력 및 과학적 지식을 쌓게되고, 흥미롭게 로봇을 배워갈 수 있음. -매 시간 로봇 배틀 및 로봇배틀대회 참가(2학기) - 프로그램 코딩 및 프로젝트 수업운영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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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재 큐브 | - 공간 지각력 향상, 집중력 향상, 수학, 기하학적 사고 및 다양한 모형 맞추기를 통한 논리력, 창의력개발, 문제 해결력 향상 - 여러 가지 다양한 형태의 모양 맞추기를 하면서 문제해결 능력과 창의력을 키워 입체적인 사고를 형성 - 크기와 모양이 다양한 도형 놀이를 통해 관찰, 예측, 해석, 탐구능력이 발달하게 되어 구체 적 사고에서 추상적인 사고로의 전이가 용이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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바둑 & 체스 | -바둑, 체스 활동을 통해 집중력, 창의력, 두뇌계발등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부분을 개발 -바둑, 체스 관련 이론과 실전을 통해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게 배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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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미술 | - 저학년: 회화, 디자인, 토탈공예 수업으로 다양한 재료와 표현기법을 통해 디자인적 사고와 창의력 및 자존감을 향상 고학년: 소묘와 수채화를 통해 기본기를 다지고 공예, 디자인 수업으로 자신만의 표현방식과 개성을 개발(개인별 맞춤수업) 개성과 방향에 맞게 맞춤형 교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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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어 | A반(1-2학년) 영어를 접하는 시작 단계의 초등 저학년을 위한 강의입니다. 알파벳과 파닉스 학습부터 필수 영어 표현, 다양한 주제별 단어와 구문을 단계별로 배움으로써 체계적으로 영어 기초 학습을 합니다. B반(3-6학년) 기초적인 짧은 글을 읽고 이해하는 단계의 수업입니다. 기초적인 반복패턴의 문자들을 통해서 말하기와 읽기의 유창성과 기초해석능력을 쌓고, 이해한 이야기를 가지고 다양한 듣고 말하기와 읽기활동을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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컴퓨터 | 〈A반>- 운지법 타자학습(한글, 영문) - 윈도우, 한쇼, 한글, 한셀, 코딩(엔트리, 스크래치) 프로그램의 기초, 기본학습 및 다양한 작품제작 〈B반>- 운지법 타자학습(한글, 영문) - 한쇼, 한글, 한셀, 코딩(엔트리, 스크래치) 등의 기능학습 및 자격증과정 학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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축구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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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산수리셈 | 주산수리셈이 필요한이유 ! 주산을 학습도구로 활용하여 수학능력향상 연산영역 및 응용문제 영역까지 해결 주판 숙달과정과 암산을 통한 두뇌개발 및 집중력 향상 - 학교수학 교과의 연계학습 - 덧셈, 뺄셈, 곱셈, 나눗셈, 분수, 소수 - 청각집중, 뇌활성화 훈련 - 숫자 바르게 쓰기 와 구구단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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생명과학 | -다양한 동.식물을 직접 키우고 관찰하면서 생명의 신비로움과 생명의 소중함을 배웁니다. -물리.화학.지구과학.환경등 생활 속의 과학을 발견하고 다양한 실험 활동을 통해 과학의 개념을 이해하고 원리를 창의적으로 사고하고 탐구하는 시간입니다. -관찰과 실험을 통해 얻은 생각을 발표하고, 토론하는 수업을 통해 아이들의 확장적 사고를 키웁니다. -‘왜?’라는 호기심으로 스스로 답을 찾는 신나고 즐거운 체험수업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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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드민턴 | - 배드민턴에 필요시 되는 기초 기능들인 하이클리어, 스매싱, 드롭, 드라이브, 푸싱, 헤어핀 등을 학습함. - 배드민턴을 통한 지구력, 민첩성, 근력 향상 - 배드민턴을 통한 바른 인성교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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요가 & 필라테스 | -성장판 자극: 균형 잡힌 신체와 키 성장에 도움을 주는 운동 활동. -기초 체력 향상: 체지방 감소뿐 아니라 유연성과 근육량을 증가시키는 동작으로 구성 -자세 교정 및 바른 자세를 생활화: 자신의 몸과 마음을 살펴볼 수 있는 시간으로 생활 속 잘못된 습관을 찾고 신체의 좌우를 살펴 균형을 맞춰보는 활동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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